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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간단한 팁으로 시간 관리의 세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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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바람의점심부적 2020. 6. 1. 0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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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간단한 팁으로 시간 관리의 세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시간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궁금할 때는 시간관리가 제대로 안 된 탓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하루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시간 관리 기술을 사용한다.


이 글은 당신의 시간을 더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스킬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 관리 팁들이다.




효과적인 시간 관리를 위한 가장 좋은 팁은 다음날의 업무를 우선시하는 것이다.


가능하다면, 다음 날에 달력을 계획하십시오.


다음 날 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목록을 모으는 것은 하루를 끝내는 현명한 방법이다.


눈앞에 과제가 놓여 있을 때는 바로 그 일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시간을 현명하게 할당해라.


작업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생각해 보고 현실적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낭비되는 시간을 제한하기 위해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보상은 휴식을 취하거나 다음 일에 유리한 출발을 할 수 있는 자유 시간이 될 것이다.




아침에 너의 스케줄을 검토해라.


이것은 큰 그림을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약이 초과되지 않도록 계획을 검토하십시오.




잠시 뒤로 물러서서 지금 네가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봐.


당면한 중요한 과제에 집중하라.


시간을 효과적으로 보내려면 자신이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시간관리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다면, 미리 당신의 하루를 계획하라.


밤에 은퇴하기 전에 해야 할 일 목록을 작성하면 다음날의 행동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압도당하는 감정을 줄이고 하루하루를 훨씬 더 부드럽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해야 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라.


너무 자주 사람들은 최소한의 중요성으로 일을 완성하는데 훨씬 더 오랜 시간이 걸리고, 이것은 결국 그들 하루의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은 가장 해야 할 일에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업무를 중요도 순으로 리스트에 적어라.




만약 시간관리가 당신에게 문제라면, 당신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알아내라.


시간 사용에 관해서는 현명하게 행동하라.


전자 메일을 무작위로 확인하지 말고 특정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각각의 이메일이 들어오는 대로 읽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다른 것들로부터 시간을 빼앗는다.




아니라고 말하는 법을 배워라.


때로는 아니라고 말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자신을 과신하는 것이 쉽다.


예약이 초과되면 약속을 확인하십시오.


위임할 수 있는 항목을 찾아보십시오.


가능하면 업무와 가까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업무로 바쁠 때는 다른 일이 당신을 방해하는 것을 피하라.


당신이 방해를 받을 때마다, 당면한 주제에 대해 다시 집중하는 것은 더 어려워진다.


바쁘지 않을 때는 문자나 전화를 돌려줘.




당신의 스케줄을 반드시 보시오.


없앨 수 있는 게 있나?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일이 있는가? 한 가지 훌륭한 시간 관리 기술은 위임이다.


다른 사람에게 작업을 위임하고 사용자만 완료할 수 있는 사항에 집중하십시오.




항상 당면한 일에 집중하도록 하라.


과제를 완수할 때는 산만함을 피하도록 하라.


네가 이미 다른 일을 하고 있을 때 어떤 사람들은 너에게 할 일을 주려고 할 것이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해라.


더 많은 일을 떠맡기 전에 일을 끝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성취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없다.


누구도 모든 것을 이룰 수 없다.


모든 것을 성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은 종종 덜 성취하는 결과를 낳는다.


할 수 있는 한 많이 끝내라.


하지만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것에 대해 현실적이 되도록 노력하라.




더 어려운 작업을 더 일찍 수행하십시오.


재미없거나 더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들은 하루의 시작에 첫 번째로 완성되었을 때 가장 좋다.


이것은 당신이 직면하게 될 압박감을 제거한다.


힘든 일을 일찍 끝냄으로써, 남은 하루의 시간이 더 즐거울 것이다.




저널을 사용하여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추적하여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며칠 동안 완료한 각 작업의 개요를 설명하십시오.


또한 각각의 것을 끝내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렸는지 주목하라.


며칠 후 일지를 검토하면 정시에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쉽게 찾아낼 수 있다.




여기에 설명된 팁을 사용하여 시간 관리를 통해 성공을 확인하십시오.


일정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생활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제안들은 시작하기에 멋진 곳이다.